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장

2/10 서산(해미) 공군체력단련장 라운딩

 안녕하세요. 연휴가 지나고 오래만에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다들 연휴 잘보내셨지요?

명절 전에 연차를 사용하고,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라운딩 끝나고 뒤로 4일을 쉰다는 생각에

얼마나 행복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골프장 정보   

 골프장 : 서산 공군체력단련장

 그린피 : 평일/휴일 사이트당 6만원/8.8만원 + 카트피 2만원 + 코스관리비 人당 6천원(노캐디시)

 꿀 Tip : 병역 이행자의 경우 그린피 10% 할인되니 병역이행을 증빙할 자료 지참 (저는 초본 지참)

 필수 준비물 : 신분증

 

→ 현역 및 군무원 가족분들은 더욱이 미친가격!

→ 가격이 너무 착해! 착해!

 주소 : 충남 서산시 장동 옥동미길 37

 Tel : 041-689-4082


1. 장점

 1) 너무 착한 그린피

 2) 페어웨이, 그린 관리상태 Good!

 

2. 단점

 1) 카트에 사람이 탈 수 없음 (이래서 체력단련장인가봐요!!)


   Real 후기   

 아침 9시 37분 티업으로 전날 열심히 준비를 하고 나섰습니다.

현재 샤워장 미운영(코로나 예방, 락커는 운영)으로 보스턴백은 따로 챙기지 않고, 라운딩할 복장으로 출발했습니다.

네비를 찍고 가지만 군부대 안에 있는 곳이기에 입구까지만 네비에 나옵니다!

 

 긴장하지말고 가세요! 친절하게 공군체력단련장이라고 계속해서 알려주니 근처에 가시면 표지판만 보고 따라가시면

되요~

 

 입구에 도착하면 신분증을 맡기고 차량에 방문딱지를 줍니다. 여기서 핵심은 반드시 신분증을 챙겨가셔야 해요!

 도착하시면 클럽하우스 독수리가 기다립니다(물론 이건 필드에서 보는 방면이니 도착하시면 독수리 뒷모습...)

클럽하우스를 독수리로 지은 것이 참 멋있고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노캐디 플레이었기에, 셀프백 대기소에 백을 나둔 뒤 라운딩 전 전동 카트를 받아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전동 카트 조작법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실수하면 다음 Hole로 넘어가버려서 난감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계절이 계절인지라 푸릇푸릇함을 볼 수 없었지만, 잔디 관리상태가 몹시 굳굳이었습니다.

예약만 하실 수 있다면 강추드립니다. 카트로 이동 없이 Only 도보로 다니다보니 18홀쯤 되니 허리와 고관절이 쑤시기

시작했네요 ㅋㅋ 운동부족.... 괜히 이름이 체력단련장이 아닌가봅니다!

 

 기회가 된다면 푸릇푸릇할때 재방문하고 싶은 골프장입니다!!

 

서산 코스안내 : welfare.airforce.mil.kr:446/mbshome/mbs/welfare/subview.do?id=welfare_01011402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