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장

21년 봄, 골프존카운티 화랑(구 크리스탈카운티CC) 라운드 후기~

 안녕하세요. 정신을 차려보니 벌써 3월이네요~ 그래도 월 1회는 라운드를 다녀야겠다 생각하고

다녀온 골프존카운티 화랑(구 크리스탈카운티CC)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며, 골프 시작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그린피 너무 사악합니다...

 


   골프장 정보   

 골프장 : 골프존카운티 화랑(충북 진천에 위치)

 그린피 : 시즌에 따라 다르기에 예약 사이트 참조! + 카트피 9만원 + 캐디피 13만원(+알파)

 주소 : 충청북도 진천군 문백면 농다리로 809

 사이트 : www.golfzoncounty.com/crystal/main?T=16

 

골프존카운티 화랑

 

www.golfzoncounty.com

 ※ 근처 맛집 : 덕이네 묵집 (화랑으로 부터 약 10분 거리) - 묵밥, 묵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주소 : 충북 진천군 문백면 사양1길 2-1

 


1. 장점

 1) 예쁜 조경

 2) 페어웨이, 그린 관리상태 Good!

 3) 클럽하우스 화장실 및 그늘집 화장실에 썬크림 비치

 → 핸드워시 옆에 썬크림을 비치해둬서 너무 유용합니다.

 4) 에어모션 촬영 

2. 단점

 1) 가격 대비 터무니 없게 맛없는 커피(1잔에 9천원, 1회 리필)

 → 커피 좋아하시면 꼭 다른 곳에서 사가세요. 제가 먹어본 커피중에 제일 최악입니다.

 2) 드라이버 죽으면 공도 죽었다고 생각...(산악 골프장이라 거의 찾을수 없음)

 → 저같은 초보에게 해당되는 내용이겠쥬~

 3) 클럽하우스 남자화장실 세면대 선반 미흡

 → 통상적으로 파우치를 들고 다니다보니, 세면대 말고는 짐을 놔둘 공간이 없어 겨드랑이에 끼고 볼일을 봤습니다!

 

※ 총평 : 조경도 이뻐서 잔디가 푸릇푸릇하면 너무 기분 좋을듯 하나, 커피로 인해 망친 기분입니다 ㅋㅋㅋ

 

 


   Real 후기   

 라운들 일정에 맞춰 열심히 준비를 하고 나섰습니다. (역시 벼락치기는 뭐든 안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

저는 항상 샤워를 하고 오기에(골프장 샤워실 수압이 너무 좋아유!) 보스턴백과 캐디백을 챙겨서 추~울 발!

 도착 전에 동네 주민인 친구가 추천해준 덕이네 묵집에서 식사를 하고 골프존 카운티 화랑으로 이동했습니다!

 우선 클럽하우스 전경입니다. 약간 서양의 고택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락커번호는 278 되겠습니다.

 클럽하우스 나와서 카드 대기장소에서 보이는 전경입니다~ 조경이 너무 예뻐요. 나무로 물로 채워진 세상입니다.

물 주변에는 제가 방문하는 벙커가 낭낭하게 보이는군요!

 위에 장점으로 말씀드렸던 핸드워시 옆에 있는 썬크림 입니다! 골프존 카운티 로고가 들어가 있는걸 보면, 골프존

카운티 cc들은 다 구비되어있을 것으로 보여요~ 추가로 정말 최악의 커피, 가격은 9천원이며, 처음사면 핫, 아이스 모두

사진과 같은 캔에 담아줍니다. 그리고 리필은 1회 무료이며, 리필하면 일반 커피용기로 담아줘요~

커피 제발 미리 사오세요... 여기서 드시지 마세요 ㅠㅠ

 

허접한 저희 샷 영상을 첨부합니다. 골프존 카운티 화랑코스에서 7번홀에 장점으로 언급 드렸던 에어모션이

자동으로 찍힙니다. 티박스에 흰색 네모선안에 공을 놔둬야 인식이 됩니다!!

 

 잘못치긴 했지만, 프로가 된듯 공의 방향, 캐리, 스피드까지 나와주면서 프로가 된듯한 느낌을 심어주네요!!

 

 

 이상 골프존카운티 화랑 후기였습니다!

다들 즐거운 라운드 되세요!! 감사합니다.